경기도 열린민원실 / 민원전문 공무원이 도정과 관련된 모든 민원을 처리해주는 열린민원실은 유기민원 접수 및 자격증·면허증 교부, 일상생활 불편민원접수 및 처리, 생활법률, 기업애로, 일자리, 상담 등 다양한 민원 해결을 돕고 있습니다.

01열린민원실은?

  • 민원전문 공무원이 도정과 관련된 모든 민원을 처리해 주고 있습니다.

02운영시간은?

열린민원실 운영시간 표

열린민원실 운영시간 표로써 구분, 주요업무, 근무시간, 비고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구분 주요업무 근무시간 비고
도청 열린민원실 일반민원 접수, 발급 (평일)09시~18시 ※토요일,공휴일 휴무
※무인민원발급기(24시간)

※ 2020. 7. 20. 경기도 여권업무가 수원시로 이관되었습니다. 수원시 여권안내

03무엇이든 도와 주시나요?

  • 유기민원 316종 접수 및 자격증, 면허증 교부
  • 교통, 환경 등 일상생활 불편민원 접수, 처리

04이용방법은?

  • 방문문의 및 전화는 경기도 콜센터 120
  • 트위터는 경기스마트 120(@ggsmart120)

05내부배치도

민원실 내부배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