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운영 실적
(’21.12.31.기준 / 단위 : 건, %)
서민금융복지지원센터 2021년 운영 실적 현황 표
서민금융복지지원센터 2021년 운영 실적 현황 표로써 구분, 방문, 유선, 온라인, 찾아가는 상담, 합계(%)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구 분 |
방문 |
유선 |
온라인 |
찾아가는 상담 |
합 계(%) |
채무상담 |
6,656 |
7,424 |
72 |
71 |
14,223(41.7) |
재무상담 |
442 |
53 |
5 |
11 |
511(1.5) |
복지상담 |
365 |
201 |
5 |
9 |
580(1.7) |
채무자대리인 |
19 |
10 |
2 |
0 |
31(0.1) |
금융·법률상담 |
13,587 |
5,105 |
44 |
52 |
18,788(55.0) |
합 계(%) |
21,069(61.7) |
12,793(37.5) |
128(0.4) |
143(0.4) |
34,133(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