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안전장비(소방용 안전장갑) 구매

게시물 정보
고시번호 2021-157
담당부서 소방재난본부 회계장비담당관
담당자 지재금
전화번호 031-230-1912
등록일 2021-03-02
조회수 4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개인안전장비(소방용 안전장갑) 구매
나. 품명 및 수량 : 소방용 안전장갑 2,744켤레(붙임 규격서 참조)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규격서를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후 이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해당물품 납품가능 여부 및 가격 등 정보를 사전에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납품기한 : 계약일부터 60일 이내
라. 납품장소 : 경기도소방재난본부(수요기관 별도 지정)
마. 추정금액 : 금594,076,000원(추정가격 540,069,090원, 부가가치세 54,006,910원)
※ 기초금액 : 594,076,000원
바. 수요기관 : 경기도소방재난본부 회계장비담당관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물품구매는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적격심사대상 건입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으로 입찰을 실시하되 계약체결 시 총액에 대한 단가산출내역서(낙찰률 적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수요기관에서 제시하는 물품 규격과 동등하거나 동등 이상의 성능 및 품질을 유지하는 규격품으로 납품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 www.g2b.go.kr)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17-13호, 2017.6.22)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서 제출등록 및 입찰일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0.03.04.(목) 10:00 ~ 2020.03.08.(월) 10:00
※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0.03.08.(월) 11:00 경기도소방재난본부 입찰집행관 PC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