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 생물안전3등급 연구시설 인증 용역 공고

게시물 정보
고시번호 2020-32
담당부서 보건환경연구원 운영지원과
담당자 이성재
전화번호 031-250-2504
등록일 2020-01-23
조회수 412
구분
소액수의계약(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경기도 입찰공고 제2020 – 32호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안내공고합니다.

2020.1.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 재무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 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 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 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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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요 기관 :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
입찰 건명 : 2020년 생물안전3등급(BL3) 연구시설 인증 용역
계약 방법 : 수의(총액)소액수의
추정 가격 : 43,000,000원 (*부가세포함)
용역 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입찰 방법 : 수의(총액)-견적입찰(전자견적서 제출)
용역 기간 : 착수일로부터 5개월간

- 기타 세부사항은 안내공고서에 첨부된 과업지시서, 용역특수조건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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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개시일시
접수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0.1.28.(화)
14:00
2020.2.5.(수)
14:00
2020.2.5.(수)
15: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시스템 장애발생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동 입찰이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 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이 입찰설명서는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 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➀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FAX 042-472-2297)
➁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운영지원과 이성재 주무관(031-250-2504 FAX 031-250-2610)
➂ 과업지시서,용역특수조건 등 용역사업 전반에 관한 문의 : 감염병연구부 조한길연구사(031-250-2552)


3. 입찰참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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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다음 각 호의 실적 및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10년 이내 단일계약 건으로 다음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
1) 연면적 140㎡이상(허가면적에 한함)의 생물안전3등급(BL3) 연구시설 신규 인증 실적(하도급 실적과 재인증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2) 해당실적은 질병관리본부의 국가인증(시설허가)를 받은 연구시설이어야 함
※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전 위 해당 실적 증명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나. 질병관리본부에서 발행한 ‘생물안전3등급(BL3) 연구시설 안전관리지침(2014)’ 의거하여
아래와 같은 면허 및 자격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1) ‘유전자변형생물체의 국가 간 이동 등에 관한 통합고시’ 제9-9조 제5항에 따른 생물안전관리자 2인 이상 보유
2) 「건설산업기본법」 및 관련 법률에 따른 기계설비공사업, 전기공사업, 엔지니어링 활동주체업(설비)을 모두 등록(면허 및 자격 보유)
3) 품질 및 환경 경영시스템 ISO(9001/14001) 자격을 보유
4) 전문 인력 자격사항 및 경력
- 건축, 전기 및 자동제어, 기계설비, 소방설비 및 공조냉동 분야의 산업기사 이상의 자격증 및 TAB 전문기술자 자격 전문 인력
- 국가에서 인증 받은 생물안전 3등급(BL3) 시설 검증에 참여한 경력이 2건 이상인 자
- 생물안전연구시설 운영 관련 교육 4시간 이상 이수한 자
※ 낙찰자는 용역에 참여할 전문인력 보유 증명서를 계약체결일 전까지 제출
5) 검증에 필요한 장비를 보유한 업체
- 풍량측정기, 차압측정기, 조도측정기, 소음측정기, 온ㆍ습도 측정기 등 검증에
필요한 최소 장비를 1set(15종) 이상 보유
※ 낙찰자는 검증 장비에 대해 공인심사기관에서 1년 이내 발급한 검・교정 성적서 제출
6) 검증을 수행할 수 있는 세부절차서(SOP) 보유

3-1.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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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가자격요건 사전확인을 위해 입찰(견적)참가자는 입찰참가 전 실적증명서를 직접 제출
또는 팩스(031-250-2559)로 제출하여야 하며 반드시 접수여부를 감염병조사팀 담당자
조한길 연구사(031-250-2552)에게 확인하여야 함.
-입찰참가자격 관련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직접 확인하므로 별도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동 시스템에서 자료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사후판정) 계약담당자는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 할 수 있습니다.

3-2 입찰참가자격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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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참가자격 등록)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지역번호 없이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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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한적최저가(낙찰하한율)
- 이 구매 건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1호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 견적가격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를 준용하여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2) 예정가격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견적(입찰)서 접수개시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산정됩니다.

5. 입찰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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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2)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6. 불공정행위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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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➀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➁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➃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➄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2)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제1항각호에 따른 행위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0조의2 등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등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계약답당자는 제1항각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관련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또한 계약담당자가 제1항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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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과업내역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는 물론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규격착오 또는 규정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할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본 용역에 대한 전자입찰 이용안내, 입찰진행 상황, 최종낙찰자 조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3)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투찰마감 2시간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집행기준은 조달청홈페이지(www.pps.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자료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5) 본 용역은 경기도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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