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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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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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정부시 |
- 권익위 주관 2011년도 공공기관 청렴도 측정결과 시단위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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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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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치행정국 |
- 2011년도 경기도 내부청렴도 측정결과 전국 1위에 주도적 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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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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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재난본부
전용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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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방해피콜 및 찾아가는 119 이동 신문고 운영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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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회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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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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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포시 |
- 2012 국민권익위원회 공공기관 청렴도 측정 시단위 전국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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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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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주택실 |
- 2012 권익위 외부청렴도 측정결과 전국 1위 달성에 주도적 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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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회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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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 |
최우수 |
부천시 |
- 부패예방과 청렴도 향상을 위한 외부전문감사제 운영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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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
수원시 |
- 청렴도 향상을 위한 ARS 설문조사 시스템 운영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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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려 |
파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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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
장려 |
과천소방서
오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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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원인이 주는 감사 사례를 수십차례 반려 등(19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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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회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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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 |
최우수 |
수원시 |
- 청렴도 향상 시책과 청렴도 취약분야 집중개선 시책 분야 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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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
광주시 |
- 적극행정 시책 추진에 있어 기업애로해결 실적 우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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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려 |
안성시 |
- 적극행정 시책 추진에 있어 기업애로해결 실적 우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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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회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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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 |
최우수 |
부천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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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
안산시 |
- 건설약자 보호를 위한 하도급 지킴이 확대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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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려 |
안성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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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회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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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 |
최우수 |
수원시 |
- 수원시 공공시설 개방 및 사용에 관한 조례 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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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
안산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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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려 |
광명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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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
장려 |
수산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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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회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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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 |
최우수 |
부천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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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
광명시 |
- 인사철 화분․떡 등 선물 안주고 안받기 시책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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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려 |
남양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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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
우수 |
하천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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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
우수 |
교통정책과
조성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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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기도교통연수원 등기부 등본에 재산지분 표시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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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회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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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 |
최우수 |
용인시 |
- 온라인 실무종합 심의회, 공동주택 입주예정자 참여형 감리보고 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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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
수원시 |
- 자동차매매상사 온라인이전 시스템, 여성·장애인 기업 수의계약 제도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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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려 |
파주시 |
- 청렴유적지 연계 신규공무원 청렴교육, 민간보조금 분야까지 일상감사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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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
장려 |
하천과 |
- 공사 관계자 공동 청렴결의 및 청렴서약식, 하천과 「청렴의 날」 지정·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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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회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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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 |
최우수 |
구리시 |
- 시민감사관을 활용한 사회단체 등 보조금 집행실태 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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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
화성시 |
- 공직청렴도 향상을 위한 1부서 1청렴 실천과제 발굴 및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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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려 |
안양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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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
우수 |
건설본부
관리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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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회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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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 |
최우수 |
부천시 |
- 선제적, 예방적 대응 체제 구축으로 공직자 부패발생 최소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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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
안양시 |
- 내부청렴도 향상을 위한 안양형 반부패․청렴 시책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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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려 |
파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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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체 |
최우수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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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려 |
경기신용보증재단 |
- 전 직원이 참여하고 공감하는 “GCGF-청렴 웹툰”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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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
최우수 |
민생특별사법경찰단 |
- 투명·공정한 수사를 위한 道 특사경 수사제도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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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려 |
공동주택과 |
- 전문가와 함께 직접 찾아가는 공동주택관리 사전자문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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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
우수 |
경기평택항만공사
양송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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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협상에 의한 계약」 절차의 공정성과 투명성 제고를 통한 청렴계약 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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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려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김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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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회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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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 |
최우수 |
용인시 |
- 무분별한 보완 발생 예방 건축허가 보완 DB 구축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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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
안양시 |
- 자율적 내부통제 제도를 활용한 부서·개인별 청렴활동 평가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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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려 |
안산시 |
- 시민과 함께 365 안전 컨설팅 현장감사로 성실 안전 시공 정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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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체 |
최우수 |
경기도일자리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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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
경기도농수산진흥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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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려 |
경기관광공사 |
- 글로벌 표준, 지속가능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 37001)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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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
우수 |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김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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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패예방 권고과제의 효과적 개정이행을 위한 소통형 개정 절차 정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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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회
(2023) |
기관 |
최우수 |
부천시 |
- 부패취약 분야 개선을 위한 선제적·예방적 노력 [청렴톡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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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
안양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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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려 |
수원시 |
- 수원시 전국 최초 공무원↔시민 양방향 문자서비스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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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체 |
우수 |
경기관광공사 |
- 피해구제, 부당행위 시정, 제도개선을 위한 청원제도 선제적 기반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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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려 |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
- 임직원 이해충돌 방지를 위한 적극적 추진 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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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
우수 |
공동주택과 |
- 道공동주택관리 ‘감사!’ 안심 거주의 ‘시작과 끝!’ 비리․부패 ‘제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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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려 |
하천과 |
- 찾아가는 청렴교육 및 청렴 서약식, 찾아가는 청렴게시판 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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