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절차 홈 콜센터 소개 운영절차 최종 수정일 : 2023-06-09 09:51 도 ① 접수 위기상담 민원접수(핫라인, 120) ② 상담 민원상담(가구 여건, 위기사항 등) ③ 연계 위기사항 연계(시군, 유관기관 등) ④ 모니터링 처리상황 모니터링(수시) ⑤ 사후관리 지원사항 사후관리(1~2주, 1회) 시군 콜센터(접수) 읍면동 연계(복지사각지대 담당자) 맞춤형 복지 담당자 - 맞춤형 급여 책정 - 사후관리 긴급복지 담당자 - 긴급복지 지원 - 사후관리 사례관리 담당자 - 사례관리대상자 지정(욕구별 서비스 제공) - 사후관리 미지원 상담 종료가구 사례관리 필요자 - 찾아가는 서비스*(*찾아가는 서비스 추후 별도안내) - 사후관리 사례관리 불필요자 -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