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정보공표
- 사전정보공개란?
- 국가기관 · 지방자치단체 등 공공기관에서 어떤 일을 하고 있고 예산을 어떻게 집행하고 있는지 국민들이 알 수 있도록 공공기관이 보유 · 관리하는 정보를 국민에게 공개하는 것을 말합니다.
번호 | 제목 | 첨부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20 | 2019년 경기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파일 다운로드 | 총무과 | 2020.07.21 | 231 |
19 | 2018년 경기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파일 다운로드 | 규제개혁담당관 | 2019.03.22 | 549 |
18 | 2016~2017년 경기도콜센터 이용고객 만족도 조사결과 | 파일 다운로드 | 총무과 | 2018.11.13 | 713 |
17 | 2016~2017년 언제나민원실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파일 다운로드 | 총무과 | 2018.11.13 | 676 |
16 | 2017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파일 다운로드 | 총무과 | 2018.07.12 | 505 |
15 | 2016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파일 다운로드 | 총무과 | 2018.07.12 | 427 |
14 | 2014~2015년 찾아가는 일자리버스 방문자 만족도 조사결과 | 파일 다운로드 | 운영지원과 | 2016.05.13 | 823 |
13 | 2015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파일 다운로드 | 총무과 | 2016.02.26 | 1116 |
12 | 2015년 경기도콜센터 이용고객 만족도 조사결과 | 파일 다운로드 | 총무과 | 2016.02.02 | 1133 |
11 | 2015년 언제나민원실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파일 다운로드 | 총무과 | 2016.02.02 | 915 |
10 | 2014년 하반기 콜센터 이용고객 만족도 조사결과 | 파일 다운로드 | 총무과 | 2015.04.08 | 1317 |
9 | 2014년 언제나민원실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파일 다운로드 | 총무과 | 2015.04.08 | 1049 |
8 | 2014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파일 다운로드 | 총무과 | 2015.01.29 | 1609 |
7 | 2014년 가정보육교사제도 및 아이러브맘카페 부모만족도 조사 결과 | 파일 다운로드 | 총무과 | 2015.01.29 | 1748 |
6 | 2014년 상반기 청렴해피콜 운영 및 분석결과 | 파일 다운로드 | 총무과 | 2014.09.27 | 1546 |
5 | 2013년도 찾아가는 일자리버스 만족도 조사 결과 | 파일 다운로드 | 총무과 | 2014.09.27 | 1174 |
4 | 2013년 경기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파일 다운로드 | 총무과 | 2014.09.27 | 1150 |
3 | 2012년 민원실 만족도조사 결과 | 파일 다운로드 | 총무과 | 2014.06.05 | 1228 |
2 | 2009년 BSC 만족도용역 결과보고 | 파일 다운로드 | 규제개혁담당관 | 2014.06.05 | 1203 |
1 | 2008년 도정시책 도민만족도 조사결과 | 파일 다운로드 | 총무과 | 2014.06.05 | 10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