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 아는 것!

소비자 주권시대로 가는 지름길 입니다.

도민에게 가까이 가는 행정서비스

소비자정보

슬기롭게 건강상품 [단근부부의 슬기로운 소비생활 10편]

게시물 정보
작성자 관리자

단근부부와 함께 하는 슬기로운 건강상품.
단근부부와 알아보는 건강식품과 건강제품 구입 요령.
효도상품 구입하기 전에 소비자 주의사항을 먼저 알아보고 현명하게 구매하세요.
#단근부부 #건강상품 #건강기능식품 #안마기 #효도상품 #광고 #주의사항 #피해예방
 

10편(건강상품) 자막

자막 10편(건강상품)
정근_안녕하세요! 단근 부부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거리가 먼 가족분들을 보지 못하는 시간이 점점 늘어가고 있는 것 같아요. 특히 부모님을 오랫동안 보지 못한 분들이 참 많죠?
단하_네 맞아요. 그러다 보니 선물로, 특히 건강식품이나 안마기로 사랑을 표현하는 분들이 많답니다.
정근_그죠, 그죠. 저 또한 그랬잖아요.
단하_그죠. 이렇게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저희 단근 부부가 준비했습니다.
정근_슬기로운 건강상품.

정근_요즘 부모님들의 건강을 관리시켜드리기 위해서 안마기도 그렇고 비타민, 홍삼, 글루코사민 등등 여러가지 우리 자녀 분들이 효도상품을 정말 많이 구매하고 있습니다.
단하_국내에서는 찾을 수 없는 효도 상품을 위해 해외에서 직접 구매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는데요.
정근_그런데 여러분. 해외 쇼핑몰은 구매를 취소하거나 환불이 어렵다는 점 꼭 기억하세요.
단하_그리고 특히 건강식품은 좋다고 막 먹으면 안돼요. 모든 식품은 일정 복용량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깝다고 아껴드시지 말고 주의문구를 확인하시면서 유통기한 내에 꼭 다 드셔야 건강을 챙길 수 있어요.
정근_맞습니다.
단하_안마기도 주의해야 할 점이 있는데. 아버님~ 저희가 아버님의 건강을 위해서 안마기를 깜짝 선물로 가져왔어요. 한번 앉아보시겠어요?
정근_어유~ 그래 그래. 며느리가 해주는 거 또 좋아하지 내가. 이거야? 하하하. 근데 쫌 작긴 하다? 하하하 한번 또 눌러볼게. 어이구! 시원하다. 야 이거 비싼 건가보다. 어이구 시원해. 어우 악.. 악..! 아유 허리야. 아오! 아오오 이 안마기가 사람잡네!
단하_이 안마기 되게 비싼 안마기인데..?
정근_안마기 같은 경우에는 워낙 비싸죠. 깜짝 선물이다 뭐다 하면서 부모님께 갑자기 배송해드리는 분들도 계세요. 그런데 사용자의 체형에 맞지 않는 안마기를 사용하면 오히려 통증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선물이죠? 그렇다면 서프라이즈보다는 직접 부모님께서 앉아보고 체험해보실 수 있도록 여러분들 꼭 해주세요.
단하_여보. 아버님 댁에 안마기 하나 놔드려야겠네요.
정근_우리 누나~ 마음씨가 참 곱구만! 내가 돈부터 열심히 벌어올게요. 하하하하하.

정근_여러분. 지금까지 단근 부부의 슬기로운 소비생활 잘 보셨나요?
단하_코로나19와 디지털 시대로 세상이 급격히 변하면서 저희들의 소비생활도 변하고 있습니다. 변하는 시대에 맞춰 슬기롭게 소비하는 여러분들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정근_네~ 저희가 항상 응원할테니까요. 저희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단근 부부였습니다. 안녕~
단하_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