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에 대한 여러분의 이야기를 공유해주세요

게시물 정보
등록일 2020-05-26
조회수 1733
우리 손으로 만드는 새로운 경기도 여러분이 직접 느끼고 경험한 경기도는 어떤 모습인가요?

경기도의 핵심가치와 고유정체성을 찾고 새로운 상징물 개발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 ‘경기도와 함께한 순간들’, ‘경기도 키워드 찾기’가 진행 중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6월 10일까지이며, 경기도 브랜드 개발 홈페이지(https://brand.gg.go.kr)를 통해 응모하면 됩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각 이벤트별 500명을 선정하여 기프티콘(10,000원 상당)을 드립니다.

경기도와 함께한 순간들 이벤트 포스터

경기도와 “함께한 순간들”

'경기도의 어떤 모습을 좋아하시나요?
다양한 경기도의 모습을 한 장의 사진으로 담아주세요. 여러분이 경험한 경기도의 순간들이 모여 새로운 경기도 대표상징물 개발의 첫 걸음이 됩니다.

'5월 22일 - 6월 14일 brand.gg.go.kr

라이프스타일
내가 경험한 경기도의 첫인상, 내 주변의 경기도 모습
자연경관
내가 좋아하는 경기도의 자연환경
랜드마크
경기도를 대표할 만한 랜드마크 (건축물, 조각물 등)
디자인
내가 좋아하는 경기도 곳곳의 디자인
기 타
다양한 경기도의 모습
참여기간
2020년 5월 22일 ~ 6월 14일
참여대상
경기도민 및 경기도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방법
경기도 브랜드 개발 홈페이지(brand.gg.go.kr)'에 경기도와 함께한 순간들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 클릭 후 직접 촬영한 한 장의 이미지를 업로드해 주세요.
참여혜택
참가자 중 500명을 추첨하여 기프티콘(10,000원 상당)을 드립니다.
당첨발표
경기도 브랜드 개발 홈페이지(brand.gg.go.kr)에서 6월 중순 발표 예정

‘경기도와 함께한 순간들’ 이벤트는 실생활에서 경기도를 경험하고 느낀 순간을 직접 사진으로 촬영해 간단한 사진설명과 함께 업로드하면 됩니다. 접수 분야는 ▲라이프스타일(내가 경험한 경기도의 첫인상, 내 주변의 경기도 모습 등) ▲자연경관(내가 좋아하는 경기도의 자연환경, 경치 등) ▲랜드마크(경기도를 대표할만한 건축물, 조각물 등) ▲디자인(내가 좋아하는 경기도 곳곳의 디자인) 등입니다.

이벤트 참여 바로가기
경기도 키워드 찾기 이벤트 포스터

경기도는 ? 이다.

5월 22일 - 6월 14일

brand.gg.go.kr

경기도의 모습은 어떤 단어로 표현될 수 있을까요?
경기도의 과거, 현재, 미래 모습을 반영할 수 있는 정체성 키워드를 모집합니다.
여러분의 생각이 담긴 키워드가 새롭게 만드는 경기도 대표상징물 개발의 첫 걸음이 됩니다.

참여기간
2020년 5월 22일 - 2020년 6월 14일
참여대상
경기도민 및 경기도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방법
경기도 브랜드 개발 홈페이지(brand.gg.go.kr) 경기도 키워드 찾기에서 경기도에 대한 키워드와 그 이유를 작성해주세요.
참여혜택
참가자 중 500명을 추첨하여 기프티콘(10,000원 상당)을 드립니다.
당첨발표
경기도 브랜드 개발 홈페이지(brand.gg.go.kr)에서 6월 중순 발표 예정

‘경기도 키워드 찾기’ 이벤트는 “경기도는 ○○○이다”와 같이 경기도를 나타낼 수 있는 키워드와 그 이유를 작성해 응모하면 됩니다. 경기도의 정체성과 위상을 반영하고 경기도민의 자긍심을 높일 수 있는 새로운 대표상징물 개발에 소중하게 쓰일 두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홍보콘텐츠담당관실(031-8008-3046)으로 문의해주세요.

이벤트 참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