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의 지원군, 경기도 창업베이스캠프

게시물 정보
등록일 2019-12-05
조회수 825
꿈꾸는 예비창업자는 모두 경기도 ‘창업베이스캠프’로 오세요!

성공 창업을 위한 든든한 지원군, ‘창업베이스캠프’가 꿈꾸는 예비창업자를 기다립니다.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운영하는 창업베이스캠프는 2015년 광교테크노밸리 내 차세대융합기술원에서 문을 연 이래 올해로 5년째 운영되고 있습니다.

창업베이스캠프에서는 사무공간과 미팅룸 지원은 물론, 창업 도전자를 위한 각종 교육 프로그램과 전문가 멘토링도 함께 운영하는 등 예비창업자가 필요한 다양한 시설과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비창업자가 받을 수 있는 혜택!
1. 사무 공간 무료지원(회의실, 미팅룸 포함)
2. 예비창업자와 초기창업자 중심의 그룹멘토링
3. 1:1 멘토링(사업화?마케팅?지식재산권?자금?회계?인사노무 등 창업 관련 실무전반) 
4. 예비, 초기, 성장 등 창업 단계별 맞춤형 교육 지원, ‘창업아카데미’
5. ‘시장조사프로그램’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수립 지원

창업베이스캠프에서 제공하는 그룹멘토링은 올해 총 32회 운영됐고, 370명이 지원을 받았습니다. 또 1:1멘토링을 통해 총 109명의 창업 준비를 도왔고, 창업아카데미를 통해 총 247명의 교육수료자를 배출했습니다. 여기에 내년부터는 기존 홈페이지(www.gbasecamp.or.kr)를 경기스타트업플랫폼(www.gsp.or.kr)으로 통합해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는 사람, 아이디어는 있지만 사업화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면 누구나 방문해 무료로 이용 가능한 창업베이스캠프. 3,500여 명에 달하는 누적 회원 수가 창업도우미 역할의 성과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창업베이스캠프가 운영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방법 창업베이스캠프 홈페이지 방문 및 회원가입 (www.gbasecamp.or.kr)
  • 문의사항 경기도 창업지원과(☎031-8030-4273)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031-888-8601~8603)
창업베이스캠프 홈페이지 바로가기

※ 본 콘텐츠에는 유료이미지가 포함돼 있습니다. 콘텐츠 전체 또는 일부를 이용할 경우 저작권에 위배될 수 있으므로 인용 시 주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