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면역회복 경기도재난심리지원단이 여러분 곁에 있습니다

게시물 정보
등록일 2020-03-12
조회수 9228
코로나바이러스 19 심리면역 안내서 경기도재난심리지원단이 함께하겠습니다.
바이러스에 감염될 것 같은 불안, 확인되지 않은 소문으로 인한 불안, 안전하지 않을 것 같은 불안으로 힘드신가요?
주요 증상 안내
신체적 반응
두통, 소화불량, 어지러움, 두근거림
정서적 반응
접촉에 대한 불안감 및 우울, 증상 관찰의 부담감 및 두려움
행동적 반응
술·약물에 대한 갈망 활동 감소에 따른 무기력
이러한 감정과 변화는 이상한 것이 아니라, 당연한 반응일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이야기 나누고 싶은 마음이 든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도움을 요청하세요!
경기도민의 심리면역을 위한 3가지 방법 하나! 심리지원. 경기도재난심리지원단에서 전문 심리상담을 제공하며, 스트레스·우울 등 정신건강 검사 및 치료를 연계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 · 방문 상담 가능하니,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이용방법안내
주간: 본인의 주거지 관할 정신건강복지센터 연락
야간: 24시간 전화상담(1577-0199)
두울! 마음챙김. 마음은 하루에 5~10분만 쉬게 해줘도 개운해집시다. 생각의 불을 끄고 편안하게 누워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자신의 감각을 느껴보세요. 어느새 마음과 몸이 편해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세엣! 회복성장. 경기도 심리면역프로그램 SPRING! 불안한 내 마음의 나침반이 되어주는 마음 안정 프로그램으로 역경과 실패를 거름으로 내 자신의 회복을 도와줍니다.SPRING (www.g-mind.or.kr)
당신의 회복에 24시간 함께 하겠습니다. CALL ME! 1517-1019 (정신건강위기상담전화) 힘이 들 때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경기도정신건강복지센터 바로가기 온라인심리면역 프로그램 SPRING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