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공동주택 문서 전자화 지원사업 공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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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2020-01-20
조회수 1282
복잡하고 불편한 종이문서는 이제 그만! 공동주택 문서도 효율적으로 관리해보세요.

경기도가 투명하고 효율적인 공동주택 관리기반 조성을 위한 ‘공동주택 문서 전자화 지원사업(전자결재시스템)’ 본격 도입에 앞서 시범운영을 실시합니다. 이에 도내 아파트를 대상으로 시범단지를 공모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신청기간은 오는 1월 30일부터 2월 13일까지이며, 최종 선정된 시범단지에는 전자결제시스템 설치 및 운영비용 전액(단지 1곳당 5백만 원)이 지원될 예정입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홈페이지 내 고시․공고 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경기도 공동주택 문서 전자화 지원사업 공모 안내 상세 내용 하단 참조

경기도 공동주택 문서 전자화 지원사업 공모

신청대상
도내 의무관리대상 공동주택 단지
신청기간
2020.1.30.(목) ~ 2.13.(목)
신청방법
입주자대표의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여 시·군(공동주택관리부서에 제출
  • 시군에서 2월 13일(문서시행일)까지 경기도에 제출
공모안내
경기도 홈페이지에 공지
  • 홈페이지 주소 : http://www.gg.go.kr > 뉴스 > 공고 입법예고 > 고시·공고
선정방법
1차 서류, 2차 항목별 심사를 통해 10개 단지 선정
  • 1차 서류심사 통과한 아파트 단지를 대상으로 2차 항목별 심사
  • 평가결과 동점일 경우 선정예정단지 수가 많은 시·군 소재 단지 우선 선정 (단, 선정예정단지 수가 동일한 경우 자체 추첨 선정)
선정결과 발표
2020. 2월 말(예정)
기타사항
시범기간 동안 전자결재시스템 운영비 전액 지원
  • 시범기간 : 2020.7. ~ 12.(6개월) ※계약일정에 따라 변경가능
  • 운영업체 : 도와 시·군이 1개 업체를 선정하여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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