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프리웨이’ 서비스 시작

게시물 정보
등록일 2022-09-27
조회수 1415
일감도 찾고, 법률상담도 받고 
프리랜서를 위한 경기도 온라인 플랫폼
‘경기프리웨이’ 공식 서비스 시작

프리랜서를 위한 일감정보는 물론 개인 홍보, 법률상담 기능까지 갖춘 경기도의 온라인 플랫폼 ‘경기프리웨이(www.gg.go.kr/free)’가 지난 9월 15일 공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경기프리웨이는 프리랜서의 길을 제시하다는 의미로, 경기도가 전국에서 처음으로 프리랜서를 대상으로 시행하는 공공서비스 플랫폼입니다.
‘경기프리웨이’를 통해 경기도와 시군 지자체, 산하 공공기관이 등록한 일감을 확인한 후 개별 문의 해 계약을 체결하면 됩니다. 반대로 프리랜서들이 온라인 플랫폼에 자신의 정보를 등록해 개인 홍보도 할 수 있습니다.
‘경기프리웨이’는 온라인 법률상담과 불공정 피해 예방 동영상 교육도 함께 제공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계약 미이행, 불명확한 업무 범위, 발주자의 일방적 계약 해지 등 불공정 피해에 대한 법률상담을 신청하면 경기도 공정거래지원센터에서 온라인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경기프리웨이
프리랜서라면 ‘’를 통해 일감 찾고, 상담받아요 프리랜서의 길을 제시하다 프리랜서를 위한 경기도 온라인 플랫폼 ‘경기프리웨이(www.gg.go.kr/free)’ 공식 서비스 시작 ∨ 일감정보 ∨ 법률상담 ∨ 개인홍보(PR) ∨ 동영상 교육지원

프리랜서라면 개인 홍보는 물론 일감도 찾고, 법률상담도 받아볼 수 있는 ‘경기프리웨이’에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경기프리웨이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