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2019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 조회수
- 195
- 작성자
- 열린민원실
- 작성일
- 2020.03.16
□ 평가 개요
o 평가주관 : 행정안전부, 국민권익위
o 평가대상 기간 : 2018.10.1~2019.9.30. / 평가시기 2019.10~11월
o 평가대상 : 중앙행정기관(44), 광역(17) 및 기초(226) ․ 교육청(17)
o 평가지표 : 19개 (민원행정관리기반 5, 민원행정활동 11, 민원처리성과 3)
※ 중앙행정기관, 기초, 시도 교육청별로 지표 일부 상이
o 평가방법 : 평가의 전문성과 공정성을 위해 외부 전문용역기관에 위탁․평가
□ 평가 결과
o 경기도 : 가등급
o 평가주관 : 행정안전부, 국민권익위
o 평가대상 기간 : 2018.10.1~2019.9.30. / 평가시기 2019.10~11월
o 평가대상 : 중앙행정기관(44), 광역(17) 및 기초(226) ․ 교육청(17)
o 평가지표 : 19개 (민원행정관리기반 5, 민원행정활동 11, 민원처리성과 3)
※ 중앙행정기관, 기초, 시도 교육청별로 지표 일부 상이
o 평가방법 : 평가의 전문성과 공정성을 위해 외부 전문용역기관에 위탁․평가
□ 평가 결과
o 경기도 : 가등급
- 이전글
- 2017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