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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1일부터 120경기도콜센터 상담사 67명 전원 정규직 전환
조회수
487
작성자
경기지기
작성일
2019.07.02
7월 1일부터 120경기도콜센터 상담사 67명 전원 정규직 전환

120경기도콜센터는 연중무휴 24시간 운영 중입니다.
하루 평균 2,852건의 도정 상담, 민원 안내, 불편 신고 접수, 외국어 및 수어 상담 등 다방면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도민의 소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듣는 120경기도콜센터 소속 상담사 67명 전원이 7월 1일부터 정규직(공무직)으로 전환됐습니다.
경기도는 120경기도콜센터 상담사의 정규직 전환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지난 3월 ‘노사 및 전문가협의회’ 구성을 시작으로 약 3개월 동안 많은 논의를 거쳤습니다.
그 결과 전원 정규직으로 전환하고 심리치료 프로그램 운영 등 근무 여건 개선 방안을 마련하기로 합의했습니다.

120경기도콜센터 상담사

120경기도콜센터 상담사 정규직 전환은 위탁사업 소속으로서는 처음있는 사례입니다. 전국 지방정부, 국가기관, 공공기관에게 관심의 대상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도민 여러분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120경기도콜센터 여러분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120경기도콜센터 상담원 정규직 전환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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