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뉴스/소식

생생정보

여행/문화

경기도안내

일하는 경기도

제목
미성년자 신분증 위조, 이제 걱정마세요! 영세 사업자에 신분증 판별기를 지원합니다
조회수
787
작성자
경기지기
작성일
2019.05.21
미성년자 신분증 위조, 이제 걱정마세요! 영세 사업자에 신분증 판별기를 지원합니다

도내 소상공인이 미성년자의 신분증 위조 등으로 억울하게 피해받지 않도록 올해 1,000개 사를 대상으로 ‘신분증 판별기 지원사업’을 추진합니다.
5월 16일(목)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신분증 판별기 · 프로그램 구매 비용’을 업체별로 최대 60만 원까지 지원합니다. 단, 공급가액이 60만 원 미만일 경우 견적서 또는 세금계산서 내 기재된 공급가액만큼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신청대상은 연매출 10억 원 미만, 상시근로자(대표자 제외) 3인 미만의 도내 영세사업자입니다. 기존의 소상공인 지원사업 수혜업체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신분증 판별기 지원사업이란? 올 6월 위·변조한 신분증으로 청소년에게 주류·담배를 판매한 자영업자에 대한 행정처분을 완화하는 ‘식품위생법 개정안’ 시행에 부응하고 악의적인 위법행위로 인한 도내 영세 사업자의 법적 피해 예방을 위해 새롭게 마련된 사업입니다.

신청을 원하는 소상공인은 이지비즈(www.egbiz.or.kr) 또는 경기도 소상공인지원센터 홈페이지(www.gsbdc.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수원시 영통구 광교로 107)에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됩니다.
억울한 피해로부터 영세 소상공인을 보호하기 위한 신분증 판별기 지원 사업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경기도는 소상공인 지원 정책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소상공인지원센터(☎1544-9881)로 문의바랍니다.

중소기업 지원정보 이지비즈바로가기소상공인지원센터 홈페이지바로가기

※ 본 콘텐츠에는 유료이미지가 포함돼 있습니다. 콘텐츠 전체 또는 일부를 이용할 경우 저작권에 위배될 수 있으므로 인용 시 주의 바랍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