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뉴스/소식

생생정보

여행/문화

경기도안내

공무원인사교류

제목
시니어일자리
조회수
186
작성자
김영옥
작성일
2019.03.24
젊은 시니어들이 갈때가없습니다.복지관.노래교실.자원봉사..등등.그곳도안가시는분들이 다수입니다.의료기체험실.아님.떳다방 홍보관 다니면서 물건을비싼값에사서 쟁겨놓기일쑤죠.노후자금을 그런곳에가서 탕진해 어렵게사시는분들도 계십니다.
그래서 제가 착안한것이. 시니어들의공간을 만들어서 시간을보낼수있고 젊은 시니어들이 일하면서 즐기는공간을 만들고싶습니다.그래서 제가 커피 바리스타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제나이61입니다.지금현재는 의료기판매하는데서 근무합니다.그래서 엄머님들이 갈곳이 없어서 나오신다는걸 알게됐어요.
그래서 제가 착안한것이 커피와음료도 드실수있고.노래방부스도 만들어서. 노래도맘껏하시게하고싶어요.연세들이 있기에 노래방도 못가시니까 한곳에 있으면 좋아하실것같아요.운동기구와 커피.노래방.일주일에두번씩 외부강사초빙강의..그렇게되면 일하시는 분들이 최소5명정도.필요할것같아요.나름 프로그램을 짜야겠죠.여러군데를 가던것을 한곳에서 여가를보낼수있도록하고싶어요.
제아이디어가 글솜씨가부족해서 다전달을 못했지만 의료기에다니시는분들만 300명이넘습니다.복지관다니시는분들보다.노래교실다니시는분들보다 안가시는분들이 더많다는거 아시나요?제가 일하고싶어서.한던일이니까하긴하는데 늘 제가 꿈꾸는 일이기도하는데 금전적으로 여의치가않아서 시작을못하고. 꿈만꾸고. 있습니다.제 생각에 관심있으시면 구체적으로. 의논하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