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제목
2017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조회수
184
작성자
열린민원실
작성일
2018.04.24
□ 평가 개요
o 평가주관 : 행정안전부, 국민권익위
o 평가대상 기간 : 2016.10.1~2017.9.30. / 평가시기 2017.10~11월
o 평가대상 : 중앙행정기관(43), 광역(17) 및 기초(226) ․ 교육청(17)
o 평가지표 : 20개 (민원행정전략체계 4, 민원행정활동 14,민원처리성과 2 )
※ 중앙행정기관, 기초, 시도 교육청별로 지표 일부 상이
o 평가방법 :  평가의 전문성과 공정성을 위해 외부 전문용역기관에 위탁․평가
o 평가결과 공개 : 기관별 평가등급(순위 미공개)
 
□ 평가 결과
o  경기도 : 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