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뉴스/소식

생생정보

여행/문화

경기도안내

자주묻는 질문

제목
결제완료 후 응시원서 수정 및 취소가 가능한가요?
조회수
2134
작성자
인사과
작성일
2015.09.09

원서접수기간 중에는 응시원서(사진, 선택과목, 장애 유형별 편의제공 내용, 학력, 주소 및 연락처 등)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직렬 및 직급 변경시에는 결제완료한 원서를 취소한 후 다시 원서작성을 하고 결제하여야 원서접수가 완료됩니다.

 

원서접수 기간이 지난 후에는 어떠한 내용도(개인정보 포함) 수정이 안되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