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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안내

120연혁

2017년
11.23ISO9001:2015 인증(콜센터 분야 국제품질인증)
9.1상담사 인권가이드라인 개정 운영
8.292017 베스트고객센터 획득(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
2016년
10.1카카오톡 수화상담 서비스 제공
4.1인력운영업체 선정 (㈜한국코퍼레이션)
시스템 운영업체 선정 (㈜이노베이션인포테크널로지)
3.1콜센터 기능보강 : 빅데이터를 통한 민원서비스 제공
2015년
10.5SQ인증 (한국서비스 품질우수기관)
9.16수화상담 전용번호 부여
9.1수신자 표시 서비스 제공 (120경기도콜센터)
6.1재난안전신고 핫라인 구축
2014년
11.4120경기도콜센터 홍보동영상 제작
11.1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소통 민원상담 개시
10.23상담사례집「희노애락」e-book 제작
7.16상담사 인권가이드라인 제정 운영
2013년
11.15ISO9001인증(콜센터 분야 국제품질인증)
7.1콜센터 시군 연계 시범 사업(파주,여주)
4.17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우수콜센터 선정
4.1인력운영업체 선정(유베이스)
3.5㈜시스템운영업체 선정(㈜이노베이션인포테크놀러지)
2012년
8.1문자상담(MMS) 및 모바일앱 서비스 개시
7.30BBB코리아 업무협약 체결, 18개국어 상담서비스 제공
6.1사업소 및 직속기관 대표번호 통합, 콜백 시스템 도입
5.1영어, 일본어, 중국어, 몽골어, 베트남어 상담 시작
4.12ggsm art 120 페이스북 민원상담 개시
2011년
11.24우수민원시책 행정안전부장관 표창(트위터 상담)
5.16북부청사 전화번호 통합
4.11경기스마트120 (ggsm art120)트위터 상담
2010년
10.13콜센터 서비스분야 KS인증 획득
4.9콜센터 기능보강 : 상담 응용 프로그램 개선
1.1확대개선 : 연중무휴 24시간 운영
2009년
12.11퍼스트 브랜드 대상 : 한국경제신문 주관
1.15확대개선 : 연중무휴 08:00~24:00 (영어, 수화 상담시작)
2007년
12.282007 민원 친절도상 : 소비자시민모임
11.22도청 대표번호 변경 : (031-249-2114 ⇒ 031-120)
7.20콜센터 전화번호 변경 : (031-249-3000 ⇒ 031-120)
5.16콜센터 개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