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전체 메뉴

 경기도

 뉴스

 민원

 정보

 소통

고충민원상담

고충민원 상담

경기도 고충민원 상담은 민원인 입장에서 청취·상담·자문을 통한 민원해소 및 도민의 권익구제 강화를 위해 운영됩니다.

위치

  • 경기도청 남부청사 언제나 민원실 내, 경기도 의정부 북부청사 민원실 내

상담대상

  • 경기도청 언제나민원실 내 (상담실)

상담요일 및 시간

  • 상담요일 : 월요일 ~ 금요일 (공휴일제외)
  • 상담시간 : 오후 13:30~17:30
  • 상담 : 민간상담관(1명)
    * 불가피한 사정이 있을 경우 상담시간 조정

상담방법

  • 방문상담, 전화, 우편, 모사전송 등
  • 경기도 콜센터(☎031-120)
  • 전화 : 경기도청 고충민원상담관(☎031-8008-2990)
  • 모사전송 : 031-8008-2258

상담내용

  • 도민 생활과 관련된 고충민원 상담
  • 기업불편 애로사항 자문 및 상담
  • 취약계층(노약자, 장애인 등) 민원 대행서비스 제공
  • 민원 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제안, 건의사항 상담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