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보기메뉴 전체메뉴 보기닫기

실국 소식

제목 GG콘텐츠 파이팅! 경기도 대표 콘텐츠 만들어보자!
작성자 콘텐츠진흥과 작성일 2009.09.30
조회수 38,142

GG콘텐츠 파이팅! 경기도 대표 콘텐츠 만들어보자!

- 경기도,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과 판도라TV가

콘텐츠 온라인 활성화를 위해 이벤트 실시, 푸짐한 상품도 수여 -

경기도가 GG(Gate of Gyeonggi) 콘텐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경기도 지역에서 생산되는 콘텐츠의 소비 유통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도와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 판도라TV는 전국의 네티즌을 대상으로 경기도를 알리는 콘텐츠를 이용해 홍보영상 및 뉴스를 제작하여 응모하는 ‘GG Contents Fighting (http://event.pandora.tv/?eventMode=gdca)’을 개최한다.

GG 콘텐츠란 ‘경기도 콘텐츠의 관문’이라는 의미에서 비롯된 ‘Gate of Gyeonggi’의 약자로써 이번 공모전을 통해 경기도 지역을 벗어나 네티즌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경기도 콘텐츠의 다양성과 우수성을 적극 알려나갈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에서 지정하여 제공하는 편집소스를 판도라TV 내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자막이나 이미지 등을 활용해 형식에 구애 없이 자유롭게 편집한 후 제작한 영상물을 응모하면 된다. 참가 자격에 제한은 없으며, 판도라TV를 통해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에서 제공하는 소스는 애니메이션 3편과 게임영상 2편, 그 외에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의 공식 브랜드 채널(http://brand.pandora.tv/my.ann7376)의 모든 영상을 활용하여 제작한 후 2009년 10월 31까지 응모하면 된다.

모작들은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와 함께 누리꾼들의 추천수와 덧글수, 조회수 등을 종합 평가하며 그 중에서 1등 1편에게는 노트북이 수여된다. 이와 함께 2등 1편은 비디오캠코더, 3등 2편은 아이팟터치가 제공되며 4등 4편과 5등 5편에게는 삼성VLUU와 닌텐도Wii가 각각 시상된다.

경기도는 도내 콘텐츠의 다양하고 활발한 프로모션을 통해 지역성을 극복하고 온라인 채널로 건전한 유통의 기틀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네티즌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우리 콘텐츠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경기도 콘텐츠의 브랜드 확보를 위해 지속적인 유통지원책을 추진할 계획이다. [자료문의 경기디지털콘텐츠진흥원 산업진흥팀 032-623-8075]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에서 제공된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평가
부서경기도 콜센터|담당경기도 콜센터|문의(031)120
전체메뉴